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시험관 이유진선생님
 
최** 2026.03.16 조회 : 59
지인소개로 이유진선생님께 시험관을 시작하게되었는데 친절하시고 마음을 잘 헤아려주셔서 시험관3차에 드디어 성공해서 졸업했어요. 간호사선생님들도 항상 밝은얼굴로 맞아주시고 성공했을때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둘째 생각나면 다시 방문할게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