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 선생님께 2차만에 성공했어요:)
 
임** 2026.03.09 조회 : 48
안녕하세요. 아무런 지식 없이 서른 아홉에 난임센터를 찾았는데, 2차 시도만에 서른 아홉이 끝나기 전에 임신에 성공했어요. 나팔관 조영술 할때나 자가 주사 처음 처방 받을때도 겁이 많이 났었는데요. 이유진 선생님이 단호하게도 얘기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생각보다 빨리 적응하고 이겨낼수 있었어요. 좋은 선생님과 간호사님 만나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16주차인데 힘내볼게요. 감사드립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