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김태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2026.03.05 조회 : 27
기다리던 둘째가 오지 않고 생리불순까지 시작되서 병원을 찾게 되었어요. 첫째도 노산이어서 걱정되는 마음으로 찾은 병원이었는데 김태연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이 갈 때마다 친절하게 진료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도 배란유도제 처방받고 나팔관 계통 검사한 이후 바로 찾아와주어서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리고 임신 중에도 꼼꼼히 진료봐주시고 문제 있을 때 잘 대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째도 미즈메디에서 출산하였는데 둘째 만나는 날까지도 즐겁게 지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