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림센터(난임) 신이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노산에 초산이라 임신 준비를 해보고자 바로 신이경 선생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전까지는 임신 시도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배란 유도주사를 맞고 날짜를 받아 시도해보자고 말씀하셔서 선생님 말씀대로 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첫번에 아기가 찾아왔네요 ㅠㅠ 16주 까지는 신이경 선생님께 계속
진료를 받았는데 안전한 임신 유지를 위해 초기부터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큰 문제 없이 안정기까지 왔습니다! 중간에 폴립때문에 피가 비춰서 놀래서 병원 달려왔을때도 잘 설명해주시고 노련하게 진료 해주셔서 선생님만 믿고 마음 편히 가질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이경 선생님 담당 간호사 선생님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초산이라 기형아 검사부터 폴립 조직검사까지 매번 결과 나오기까지 불안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안심시켜주시고 전화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결과 말씀해주셔서 너무 마음이 놓이고 감사했답니다! ㅠㅠ 신이경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 덕분에 임신 초기 잘 보낼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