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소아과 임선정선생님 감사합니다
 
박** 2026.05.01 조회 : 22
임선정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기가 많이 울어서 진료가 쉽지 않은 상황이었는데도 끝까지 차분하고 꼼꼼하게 진료해 주셔서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바쁘고 힘드실 텐데도 불구하고 보호자가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큰 안심이 되었습니다.
초보 부모 입장에서는 사소한 것 하나도 걱정이 되기 마련인데, 그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진료를 받으면서 ‘아, 여기라면 안심하고 계속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아기 병원은 미즈메디에서 임선정 선생님께 계속 진료받고 싶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세심하게 진료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김희선 닮은 따뜻한 미소까지, 더 기억에 남는 진료였습니다 !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