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했던 미즈메디 주차 안내 관리자 분들
 
장** 2026.04.22 조회 : 26
4/19일에 미즈메디에서 아기 낳고 21일에 퇴원했습니다. 자연분만이고 이래저래 정신이 없어서 신생아 이동 차량에 아무런 준비를 못했거든요.

간호사실에서 네임펜 빌려서 급하게 종이에 글 쓰고 (감사합니다 ㅠㅠ)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들께 테이프 여쭤봤는데 테이프랑 마카 가져오셔서 글씨 좀 더 잘보이게 덧붙여써주시기까지 해주셨어요 덕분에 조리원 이동하는 동안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임신기간부터 출산까지 신경써주시고 좋은 기억 갖게해주셔서 의료진 및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